TAPACROSS

타파크로스는 기존의 흐름이 아닌 새로운 접근을 통해 데이터 속에 숨어 있는 가치,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해드립니다.

Company prof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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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Why TAPACRO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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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Busi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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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Clients

Why TAPACROSS

타파크로스는 소셜 빅데이터의 의미를 해석하고,
미래지향적 가치를 제시하는 의미과학자들의 지식 공동체 입니다.
분명 과거에도 데이터 분석은 있었습니다. 타파크로스는 별도로 존재했던 데이터 엔지니어링과 데이터 분석을 융합하여
지난 10년 간 소셜 미디어에서 발생하는 비정형 데이터를 다양한 자체 방법론을 통해 분석해왔습니다.
또한, 다양한 산업분야의 전문가들이 데이터 속에 숨겨진 새로운 가치를 해석하여 고객이 원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가장 많은 소셜 리서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이 그 품질을 입증하는 소셜 빅데이터 분석 전문 기업입니다.
  • No1 인재원칙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데이터 큐레이터
    1No 임직원의 78% 이상이 관련 분야 석사 이상으로
    글로벌 컨설팅회사, IT기업 출신의 전문 컨설턴트,
    UX기획자, 온-오프라인 광고 전문가, 마케팅 전문가,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개발자 등 부문별 최고의 기술과
    분석력, 경험을 갖춘 인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No1 데이터 수집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자체 개발 운영
    10Million / day 타겟 크롤링이 가능한 타파크로스의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은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포함한
    7대 주요 채널을 통해 하루 약 1천만건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분석 가능한 데이터는 2009년 이후
    약 250억 건으로 국내 최대, 최다 규모 입니다.
  • No1 레퍼런스고객이 입증하는
    품질과 노하우
    12Year 세 번의 판올림을 통해 더욱 정교해진 분석 시스템과
    경력 12년차의 의미해석 과학자가 만난다면
    어떤 시너지가 있을까요?
    타파크로스는 작지만 강한 기업입니다.
    데이터를 넘어 의미로, 가치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History

  • 2020
  • 2019
  • 2018
  • 2017
  • 2016
  • 2015
  • 2014
  • 2013
  • 2012
  • 2011
  • 2010
  • 2009
    • - 매일경제 국민보고대회 "욜드 이코노미"
    • - 대한민국 갈등지수 도출
    • - 도서출간 "쉬코노미가 온다"
    • - 소셜 분석 웹서비스 “TrendUp V4” 론칭
    • - 소셜 분석 플랫폼 “TSMA3.0” 플랫폼 론칭
    • - 도서출간 "빅데이터로 보는 밀레니얼 세대"
    • - 소셜 빅데이터 기반 브랜드 평가지수 개발 (BPI Index)
    • - 국내 최초 빅데이터 도서출간 "2015 생생트렌드"
    • - 산업핵심기술개발과제 사업자 선정 (4개년)
    • - 중국어 소셜 분석 리서치 서비스 론칭
    • - 창업성장기술과제 사업자 선정 (1개년)
    • - 소셜 리서치 서비스 론칭
    • - 소셜 분석 웹서비스 "TrendUp 1.0" 런칭
    • - 기업법인 설립, 기업 부설연구소(Lab) 설립

Business

Business
  • 기업 전략, 마케팅
    • 전략적 의사 결정
    • 마케팅 전략방안 설정
    • 마케팅 KPI 측정
    • 서비스 혁신
    • 포지셔닝 전략 결정
    마켓센싱
    • 신상품 컨셉 기획
    • 상품의 포트폴리오 기획
    • 틈새 시장 확인
    •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 최적 제품, 최적 채널 분석
    온디멘드 플랫폼
    •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구축
    • TSMA3.0
    • 하드웨어 컨설팅
    • 소프트웨어 컨설팅
  • 브랜드 분석
    • 브랜드 평판 분석
    • 브랜드 리스크 관리
    • SWOT 분석
    트렌드 와칭
    • 클러스터링 매트릭스 분석
    • 산업별 트렌드 분석
    • 메가트렌드 분석
    마케팅 인사이트
    • 소비자 인식 분석
    • 경쟁사 분석
    • 마케팅 사례 분석
    • 문제해결, 전략 수립
    • KPI 분석
  • TrendUp
    TrendUp V4
    • - Trend Analysis
    • - Brand Analysis
    • - Intensive Analysis
  • 산업별 맞춤 정보
    • Indivisual Issue Keyword
    • Indivisual Industrial Report
    뉴스, 미디어
    • Industury News
    • Industury Media

Recruit

  • 01서류전형
  • 021차 면접1차 면접은 실무진과
    해당 팀장이 진행하며,
    전문지식 및
    직무적합성을 검증
  • 032차 면접2차 면접은 경영진이
    참석하며,
    인성 및 직무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
  • 04최종합격 발표
입사지원서 양식 다운로드
인재상
  • 의사소통믿음과 존중을 바탕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히 수행하여 의사소통하는 인재
  • 창의와 기술혁신항상 새로운 시각에서 문제를 바라보며
    창의적인 사고와 행동을 실무에 적용하는 인재
  • 도전과 열정매사의 의욕이 넘치고 신명나게 일하여
    꿈을 향해 열정적으로 나아가는 인재
  • 고객감동고객의 요청에 성실히 응대하고
    고객을 감동시키는 인재

Clients

다양한 산업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는 의미과학자들이 세부 산업분야에서 생성되는 수 많은 형태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데이터 속에 숨겨진 정보 뿐만 아닌 새로운 가치를 찾아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이 원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 경기도
  • 당진시
  • 국방부
  • 통일부
  • 문화체육관광부
  • 한국원자력환경공단
  • 경기콘텐츠진흥원
  • 당진문화원
  • 한국원자력연구원
  • 한국건설기술연구원
  • 한국보건사회연구원
  • 한국경영인증원
  • 녹색기술센터
  • 서울연구원
  • 한국능률협회
  • 한국생산성본부
  •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 BGF리테일
  • ebay
  • 신세계
  • AK플라자
  • 롯데마트
  • 롯데슈퍼
  • GSSHOP
  • 이마트
  • 이마트24
  • CJ오쇼핑
  • 맥도날드
  • 롯데리아
  • 카페베네
  • 투썸플레이스
  • CJ제일제당
  • 르노삼성자동차
  • 현대자동차그룹
  • 기아자동차
  • 벤츠코리아
  • 폭스바겐코리아
  • 서울대학교병원
  • 고려대의과대학원
  • 녹십자헬스케어
  • 광동제약
  • 제일기획
  • 차이커뮤니케이션
  • weberShandwick
  • 코마스인터렉티브
  • GL커뮤니케이션
  • 엣지랭크
  • 대홍기획
  • wunderman
  • dna
  • FleishmanHillard
  • KPR
  • CSIDE
  • IBK기업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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